고객센터
공지사항
센터소식
자주묻는질문
온라인문의
실시간 상담신청
신청인
전화번호
- -
동의함
온라인문의 고객센터온라인문의
광주에서 보청기 샀는데 아빠가 잘 안들린다고 못쓰고 있는데 가져가면 해결될까요? 조회수 : 560 등록일 : 2018.10.27

아빠가 금성면에 살고 계시는데 광주에서 보청기 샀는데 안들린다고 하고 보청기가 귀에 안맞는지 아프다고 짜증내시고

 

광주로 보청산곳에 갖고가면 말로만 적응하라고만 하고 아무 해결이 안됩니다.

 

그리고 광주 그 보청기 산곳에서 짜증을 내시더군요. 보청기 비싸게 사놓고 재대로 해주지도 않고

 

너무 불친절해서 더이상 가고싶지도 않아요

 

근데 담양에 새로 생겼던데 한번 알아보고 가려고 하는데 가면 해결 될까요? 

답변

불편하셔서 많이 힘드셨겠습니다.

 

불편함을 해결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1. 일단 끼셨을 때 아픈것은 귓속형의 경우 쉘을 새로 제작하여 잘 맞게 해드릴 수 있고

귀에 거는 보청기인 경우는 이유를 정확하게 보기 위해서는 센터에 한번 내방해 주시는게 좋습니다.

보청기를 꼈을 때 당연히 아프면 안되고, 아픈 경우 무조건 해결이 가능합니다.

 

 

2. 안들리는 것과 같은 경우에는 보청기 조절이 먼저 잘 되어 있는지 확인을 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보청기를 조절할때에는 각 사람들의 청력에 맞게 필요한 만큼 조절할 수 있도록 알려주고 실제 그 사람의 귀에서

보청기가 어느정도 반응하고 있는지를 측정하는 "실이측정"을 해야만이 무엇보다 더 정확하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허나 "실이측정기"가 구비되어 있지 않은채로 운영하는 보청기 센터가 많기 때문에 일단은 방문해 주시면

실이측정을 통해 조절을 봐드리고, 추가적인 보청기 효과 검사를 통해 확인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목록
본인확인
비밀글은 작성자 본인만
열람 및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글 작성 시 입력하신
휴대폰번호를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휴대폰번호 - - 확인

회사소개|자주묻는질문|찾아오시는길|이메일 무단수집거부|
전라남도 담양군 담양읍 중앙로 25-1, 2층
사업자등록번호 : 830-19-00650 | 의료기기판매업 신고번호 : 담양 제68호
대표자 : 양해정 | 이메일 : hello-hearing@naver.com | Tel. 061-383-6636
개인정보취급방침 닫기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O 수집항목 : 이름 , 전화번호, 서비스 이용기록 , 접속 로그 , 쿠키 , 접속 IP 정보
O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상담신청,게시판)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O 상담 신청에 따른 안내전화, 문의글에 대한 답변 및 안내문자
O 접속 빈도 파악 또는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예외 없이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닫기